한국보건교육건강증진학회

    회장인사말

    HOME > 학회소개 > 회장인사말
    회장 인사말

    한국보건교육건강증진학회 회원님께.

    안녕하세요?
    한국보건교육건강증진학회 18대 회장직을 맡게 된 김영복입니다. 임기를 시작하며 회원님들께 인사드립니다. 코로나바이러스감염증-19로 힘들었던 2020년을 보내고, 감염병 극복에 도전하는 2021년이 시작되었습니다. 2020년에 이어 올해에도 감염병 방역 현장 업무로, 자문으로, 연구로 수고하고 계신 회원님들께 깊이 감사드립니다.

    힘들었던 2020년의 경험을 생각하며, 이번 18대 학회는 우리 학회가 공중보건 위기 시 보건교육·건강증진 분야의 전문 학회로서 담당해야 할 역할과 기능을 재정립하고, 학회의 전문성 강화를 통해 사회적 요구에 부응하는 효과적인 참여 방안을 모색하고자 합니다.

    지금까지 역대 회장단이 학회를 성공적으로 이끌어 오셨던 것처럼 학회의 위상을 높이고, 전문성을 강화하며, 학술적 정보 교류의 장을 넓힐 수 있는 활동에 매진하겠습니다. 또한 부문 간의 협력을 통해 보건교육·건강증진 분야의 실효성 있고 지속가능한 정책을 제안할 수 있는 전문 학회로서의 소임을 다하겠습니다.

    앞으로 2년간 학회 회원님들과 소통하며, 시대적 변화에 적응할 수 있는 18대 학회를 이끌어 가도록 노력하겠습니다. 회원님들께서도 학회 발전을 위해 아낌없는 조언과 성원을 보내주시고, 학회 주관의 다양한 학술 활동에 관심을 두고 참여해 주시길 부탁드립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시고, 늘 건승하시길 기원드립니다.

     

     

    2021년 1월

    한국보건교육건강증진학회

    18대 회장 김영복 올림